Shell & Tube 같이 더 오래된 기술이 아직도 일부 시장에서 사용되고 있지만, 중고속 왕복 내부연소 엔진은 가장 일반적으로 BPHE 오일 냉각기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엔진 블록에 내부적으로 장착되어 있는 개회로 판형 열교환기도 용량이 더 적은 고속 엔진에서 어느 정도 일반적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외부 오일 냉각기를 사용하는 장점은 서비스 절차가 간편하다는 것과 오일 냉각 용량을 손쉽게 모듈식으로 만들 수 있다는 점입니다.
당사는 최고 15 MW 출력의 엔진에서 오일 냉각기 적용을 위해 특별히 개발한 여러 가지 BPHE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부품들은 고유량의 냉각수 뿐만 아니라 제한된 외부 치수와 유압 강하의 문제가 있는 제품에 적합합니다.
관련 제품

B10T
B10T는 많은 전열판을 조합하여 적용할 수 있으므로 용량을 폭 넗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분야에 신속하고 간단하게 적용시킬 수 있습니다. 제품의 콤펙트한 크기, 다용도 및 우수한 열 전달은 단상류 및 냉매 분야 모두에 대해 적용이 가능합니다.

B35T
B35T는 지역난방 외에 산업, 난방/통풍/공기조화(HVAC), 열병합 발전 및 엔진 오일 냉각용 열 회수 분야의 많은 응용분야에서 적합합니다. B35T는 2½″ 배관 및 58 m³/h(255 gpm)까지의 유량을 사용하는 시스템에서 낮은 압력 강하와 효율적인 열전달용으로 완벽한 선택입니다.

B427
효율적인 B427은 광범위한 난방 및 산업용 응용분야에 쉽게 적용할 수 있는 네 가지 플레이트 타입이 있습니다. 4″ 연결부를 통해 B427은 156 m³/h(686 gpm)까지의 유량을 처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