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ies help us deliver our services. By using our services, you agree to our use of cookies.

초월 임계 이산화탄소를 통한 식품 냉각

대다수의 과학자들은 세계의 기후가 변하고 있으며, 그 원인이 인간의 활동이라는 점에 동의합니다.

SWEP 초고압 BPHE 사용

기후 변화의 가장 큰 영향은 화석 연료 사용에서 비롯되지만, 차량, 에어컨 및 슈퍼마켓 냉동 장치와 같은 응용 장치에서 냉매 사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응용 장치에서 가스가 누출되면 지구 온난화에 특히 큰 영향을 미치는 대기 물질이 주입됩니다. 일례로 널리 사용되는 R404A가 있는데, 지구 온난화 효과는 이산화탄소의 3,900배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합성 냉매를 이산화탄소로 대체한다면 지구 온난화의 영향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산화탄소를 냉매로 사용하는 데 큰 문제가 있는데, 이는 작동에 고압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SWEP의 견고한 초고압 새 제품군은 이러한 과제를 극복했으며 냉매로 인한 지구 온난화를 안전하고 경제적으로 해결했습니다. 고객 웹사이트: www.scmfrigo.com

문제 식별

중온 식품 디스플레이 냉각기의 염수를 일단계 이산화탄소 냉매 사이클과 결합하여 사용하려면 상온에서 필요한 이산화탄소 고압(약 100bar)으로 인해 특별한 디자인이 필요합니다. 또한, 이러한 시스템은 고전력을 요구하기 때문에 그 어려움은 배가 됩니다. 즉, 장치의 구성품은 초고압을 견뎌야 하며, 동시에 매우 효율적으로 작동해야 합니다.

해결책

핵심 솔루션은 SWEP의 새로운 초고압 BPHE입니다. 이 제품군은 강철 프레임으로 보강되었으며, 따라서 이산화탄소가 요구하는 초고압 작동을 견디도록 증가된 압력으로 설계가 가능합니다. 나아가 열 회수 단계를 통해 소매점의 공간 난방에 사용되는 온수를 공급하여 추가적인 비용 절감을 제공합니다.

SGHX(흡입 가스 열교환기)는 액체 방울로부터 압축기를 보호하며 장치의 용량의 증가시킵니다.

그 결과 식품 냉동에 매우 적합하게 설계된 효율적인 장치를 만들었습니다. 장치의 냉매는 이산화탄소로 R404A와 같이 기존의 HFC 혼합물보다 환경에 덜 해롭습니다. 또한, 염수의 사용으로 냉매 충전 횟수를 감소시킵니다.

시스템 설명

이 장치의 목적은 유제품과 같은 식품을 담고 있는 소매점의 디스플레이 케이스에 - 8°C로 냉각된 글리콜을 공급하는 것입니다. 염수는 45bar의 작동이 허용된 SWEP BPHE에서 이산화탄소를 증발시켜 냉각됩니다[1]. 글리콜은 소매점의 디스플레이 케이스로 펌핑되어 식품을 냉각시킵니다. 이후 -4°C의 증발기로 돌아와서 재냉각됩니다. 증발된 이산화탄소는 SGHX [2]에서 과열되지만, 증발기로 유입된 액체 이산화탄소는 과냉각됩니다. 이 SGHX는 SWEP B12H-U를 사용하며, 강철 프레임으로 강화되었고, 65bar에서 작동되도록 허용되었습니다. 이산화탄소가 회수용 열교환기로 유입되기 전에 세 개의 병렬 압축기[3]는 과열된 이산화탄소의 압력을 약 90bar로 증가시킵니다.

열회수 단계[4]에서 사용되는 장치는 SWEP B16DW-U로 140bar에서 작동할 수 있으며, 이 단계에서 기체 이산화탄소가 냉각되는 반면 물은 약 60°C로 가열됩니다. 이 온수는 매장 또는 인근 건물의 공간 난방용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산화탄소는 실외 공냉식 가스 냉각기[5]에서 약 20°C로 냉각됩니다. 수신 장치[6]에서 압력이 약 50bar로 감압됩니다. 액상 이산화탄소는 SGHX로 공급되어 한 사이클을 완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