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ies help us deliver our services. By using our services, you agree to our use of cookies.

테스트 엔진 냉각

SWEP BPHE는 엔진 개발을 위한 시험 장비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테스트 중에는 실제적인 엔진 작동과 측정 장비의 정확성을 평가합니다.

이 사례에서는 폭스바겐의 W8 엔진의 성능 시험에 관한 내용을 소개합니다. 엔진은 극한의 조건에서의 시험에서 많은 열을 발생시키며 이에 따라 엔진 냉각 시스템과 건물의 환기 시스템에 대한 요구가 높아집니다. 이 테스트 시스템은 독일 회사인 Technogerma Systems Gmbh에서 제작하였습니다.

 

Technogerma의 문제는 엔진 워터 냉각 솔루션과 시험실을 제어하는 방식을 찾는 것이었습니다. 엔진 워터 냉각을 위한 솔루션은 테스트 리그의 스키드 바닥에 장착할 수 있을 정도로 매우 컴팩트해야 했습니다. 냉각 용량에 대한 높은 수요가 추가되는 과도사태 동안 성능 및 배기가스의 평가도 안정적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건물 상단에 장착된 대형 팬은 테스트실의 온도를 지속적으로 제어하는 역할을 합니다. 엔진 냉각 문제는 SWEP B45x120을 통해 효과적으로 해결되었습니다. BPHE는 열역학적 면에서, 그리고 공간 절약 관점에서 모든 문제를 해결합니다. 뿐만 아니라 직접 공랭식 솔루션과 비교해서 BPHE는 보조측의 에틸렌 글리콜 용적과 펌프 동력을 모두 절감해줍니다. 이러한 특성은 에너지 효율과 작동 비용 모두에 유리합니다.

엔진은 물/에틸렌 글리콜 혼합액으로 채워진 1차 회로에 의해 냉각됩니다. 그런 다음 2차 에틸렌 글리콜 회로가 B45 x 120을 통해 1차 유체를 식힙니다. 2차 에틸렌 글리콜이 지붕 위의 팬으로 흘러가 실내 공기가 냉각됩니다.

B45x120은 테스트 장비 아래의 홈에 장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