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ies help us deliver our services. By using our services, you agree to our use of cookies.

Tele2 Arena

현대적 장소를 위한 강력한 기술

스웨덴 수도 스톡홀름에 있는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Tele2 Arena는 주요 콘서트와 다양한 스포츠 대회를 개최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SWEP의 강력한 BPHE(브레이징 판형 열교환기)는 겨울 스포츠 행사를 위해 양질의 얼음을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구축하도록 합니다.

2013년 8월에 개장한 스톡홀름의 Tele2 Arena는 스웨덴에 있는 가장 현대적인 복합 경기장 중 하나이며, 2014년 경기장 분야에서 '베스트 경기장’ 상을 수상했으며 뉴욕의 매디슨 스퀘어 가든 및 런던의 웸블리와 같은 글로벌 경기장과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 경기장은 무료 고화질 와이파이, 600대의 디지털 스크린, 경기장 비전 기술, 개폐식 지붕 및 투명한 외관을 자랑합니다. 개최 경기에 따라 30,000-40,000명의 관중을 수용할 수 있는 Tele2 Arena는 다양한 종류의 이벤트 사이를 전환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기술이 필요합니다.

이 시설의 소유주인 SGA Fastigheter AB는 개최되는 스포츠에 따라 기후와 표면을 변화시키는 경기장의 능력을 향상 시키려고 노력했습니다. 예를 들어 축구 구장을 아이스 링크로 빠르고 안정되게 전환하는 것입니다. 고객은 온도에 대한 요구 사항은 매우 명확했습니다. SGA는 가능한 한 평균 기온차가 1°C 또는 그 이하를 유지하길 원했으며, 더 나은 품질의 얼음을 구축하는 데 더 짧은 시간을 요구습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은 시스템의 온도를 낮추게 만들었으며, 시스템에 있는 기존의 에탄올 혼합물이 냉각기가 동결될 위험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소량의 에틸렌 글리콜을 가진 냉각기 회로를 분리하여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열교환기가 필요했습니다. SGA는 개스킷 플레이트 열교환기 중에서 여러 가지 옵션을 평가했지만 마침내 SWEP에서 만든 시장에서 가장 큰 용량의 브레이징 판형 열교환기로 결정했습니다.

1

이 솔루션은 에탄올 혼합물의 총 부피를 줄였습니다. SWEP의 제품 개발 엔지니어 Daniel Docekal씨는 “에탄올 교체와 같은 시스템의 큰 변화없이 온도 변화가 가능해야 했으며 유틸리티 룸에 설치가 가능해야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시스템을 유지하고 다량의 에탄올을 처분할 수 있는 당사의 고유한 기술로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었습니다.”

시장에서 가장 큰 브레이징 판형 열교환기, B649를 갖춘 SWEP는 대형 설비에도 BPHE 기술을 제공하는 데 있 어 독보적입니다. B649는 에너지 효율 향상, 컴팩트한 설계 및 유지 보수 비용 감소를 통한 재정적, 환경적 절약을 포함하여, 이러한 유형의 응용 분야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존의 개스킷 판형 열교환기에 비해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Tele2 Arena 및 SGA의 경우 SWEP는 총 냉각 부하가 2600kW(740TR)인 4대의 강력한 BPHE B649H/SP 840 장치를 제공했습니다. 이 장치는 한 시간 내에 90cm(36인치)의 문을 통해 배송된 다음, 모듈식 모드로 설치되었습니다. 소형 BPHE는 한 시간 내에 핸드 트럭으로 쉽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 SGA Fastigheter AB의 부동산 운영 책임자인 Conny Håkansson씨는 "우리가 공급자를 선택한 요인은 쉬운 설치 방법, 환경적 이점 및 SWEP의 신속한 공급 능력 등 제품 고유의 가치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