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ies help us deliver our services. By using our services, you agree to our use of cookies.

SWEP의 비즈니스 운영

우리의 제1의 우선순위는 모든 임직원, 고객, 파트너, 우리가 종사하는 지역사회의 안전을 지속하는 일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 발발로 제기되는 계속되는 걱정과 우려에 따라 매우 조심스럽게 비즈니스를 지속하기 위한 준비 계획을 통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마련하였습니다:

1. 중대하지 않은 출장을 제한하고 전화회의 시스템을 사용해 회의를 진행합니다.

2. 원격 근무 정책에 따라 직장 내 직원수를 제한합니다.

3. 가능한 한 최대한 실제 회의 대신 화상 회의나 Skype를 대신 사용합니다.

4. 모든 임직원에게 예방 조치를 전달하고 마스크와 그 밖의 예방을 위한 물품을 제공합니다.

5. 시설의 청소와 소독 빈도를 늘립니다.

6. 우리가 핵심 서비스 및 공급품을 사전에 관리할 수 있도록 모든 공인 공급업체, 하청계약업체와 파트너에게 자체적인 응급대책 계획을 알리도록 요청합니다.

7. 대응팀을 조직하였으며, 정기적인 회의와 상황 평가를 통해 이 상황 동안 비즈니스 운영을 지속하는 데 필요한 조치를 안내합니다.  

상기 내용이 최우선 사항이며, 생산과 고객에게 공급 지속은 그 다음 문제입니다. 우리는 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가능한 한 최대한 제품과 서비스를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전세계 여러 생산 현장이 일정 부분 코로나바이러스 유행병의 영향을 받고 있지만, 최선을 다해 가능한 모든 자원을 배분하여 가동 중단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고객 사업장 내에서 사람에게 치명적인 영향을 주는 여러 사업과 반드시 필요로 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식품 체인 관련 생산, 운송, 보관 및 판매.

•의료관리 인프라 및 제약 생산의 온도 조절 시스템.

•서버 및 데이터 센터의 냉방.

•병원의 비상 전력 발전기.

국내 규정에서 제조와 물류를 억류하지 않는 한 그러한 시설에 대한 공급을 관리하기 위한 준비를 잘 갖추고 있습니다.

상기 내용에 관해 추가 정보가 필요하면 주저말고 SWEP 담당자 또는 info@swep.net으로 문의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