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천연가스 생산자들은 파이프라인 품질 기준을 충족시키기 위해 천연가스 줄기에서 물을 제거하기 위해 트리-에틸렌 글리콜(TEG)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탈수 과정은 일반적으로 이 단계에서 제거되지 않는 저온에서 수화물 형성 그리고 이산화탄소나 황화수소에 의한 부식을 방지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탈수는 유입수 이슬점을 낮춤으로써 실현됩니다. 습한 가스는 흡착기에서 건식 글리콜로 접촉됩니다. 글리콜은 이슬점을 낮추면서 수분을 흡수합니다. 이후 습식의 많은 글리콜이 흡착기에서 재생 시스템으로 흐르고 그곳에서 흡입 가스가 분리되어 컬럼과 리보일러로 분류됩니다. 열은 흡착된 수증기를 증발시키고 이후에 물이 말라 없어진 글리콜은 열 회수 시스템에서 냉각되고 다시 흡착기로 보내집니다.
전력 대 가스(P2G)는 수소를 추출하기 위해 물을 가수분해하고 메탄(CH4)을 이산화탄소에서 탄소를 추출하기 위해 Sabatier 반응을 사용하여 천연가스를 합성하기 위한 방식입니다. P2G 과정이 이산화탄소를 소비하기 때문에 이것은 종종 이산화탄소를 배출하는 바이오가스 공장과 함께 위치합니다.
SWEP BPHE는 증발한 가스(BOG)의 액화 및 재가스화 그리고 천연가스 및 탄화수소를 사전 냉각시키기 위해(이동식 액화 공장) 사용됩니다. 이 부품은 해양 및 자동차/기관차 LNG 적용뿐만 아니라 미니/마이크로 LNG 생산 및 LNG 연료 보급소 같은 장치에 적용됩니다.